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맛집 미분당 쌀국수 줄서서 먹는 곳!

일상

by 배불배불배불이58 2021. 8. 9. 18:01

본문

728x90

미분당 마두점 쌀국수 맛집

아직도 무더위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요즘 주말 점심 까지도 어느정도

더위가 지속되고 있었는데요~

 

사실 일산에 잠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점심식사를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 하던 와중에 이전에

한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패했던

미분당 마두점을 가보았어요

맛집인지 대기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베트남 쌀국수가 정말 맛있는 곳으로

소문이 난 곳 같아요 밖에 이 더위에도

줄이 많은 것을 보면..

 

미분당 마두점
메뉴판

차돌박이 쌀국수 부터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양지 쌀국수 등등 뭐 해산물 쌀국수도 있고

저희는 차돌양지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밖에 포스기가 있더라구요

신용카드와 현금으로 결제하는 포스기가

밖에 있더라구요 메뉴를 하나하나 선택하고

밖에서 주문 다 하고 대기하는건데요~

이제 기다리기만하면 되요

점심시간 약간 전에 도착하였는데도

저희 앞에 사람이 있었고

매장 안에는 다 꽉차서 불러주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직원분이 나오셔서 포스를 만지셨어요

 

그런데 갑자기 직원분이 나오셔서

포스기를 만지면서 저희가 주문한

차돌 양지 쌀국수는 재료가 다 소진

되었다고 차돌 쌀국수 밖에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너무 아쉬웠지만 어쩔수 없이

취소하고 다시 결제하고 

기다렸죠

이윽고~~ 저희가 들어갔는데요~

 

내부

내부에서는 이렇게 위에 올릴수있는

상이 길게 있구요~ 그 앞에

일렬로 다 앉아서 조용히 먹는

분위기더라구요 ㅎ

오히려 마주 보지않고 일렬로

앉아서 칸막이도 다 있고 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차돌쌀국수
너무나 맛있어보임
베트남 쌀국수

일산 맛집으로 제가 소개 해드릴수

있을만큼 비쥬얼도 좋고 맛있어요!

진짜 어떻게 보면 미분당이 여러군데에

있는 체인점이고 한데 그래도

베트남 쌀국수 중에서 땀흘리면서

맛있게 먹은게 너무 오랜만이네요 ㅎㅎ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 미분당 마두점

저는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ㅎ

여러분도 포장도 되고 매장에서

식사도 되는데 맛집이라 그런지

조금 대기줄이 긴 미분당 ~

베트남 쌀국수가 땡길때는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 추천 드려요 ㅎㅎ

 

 

 

미분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3 · ★4.52 · 매일 11:00 - 15:00, Break time 15시~17시,매일 17:00 - 21:00, 주차가능 (네비 올리브상가주차장)

m.place.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