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카페] 팔당 드라이브 코스에서 가볼만한 곳 (feat. 사람이 너무 많아!)

일상

by 배불배불배불이58 2021. 8. 17. 14:36

본문

728x90

남양주카페 브레드쏭
빵이 유명한 브레드쏭

한강을 바라보며 팔당 드라이브 코스를

즐기다보면 여러가지 맛집과 카페가

즐비하게 이어져 있는 곳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각 방송사에서 방영이 되면서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 남양주카페가

있어서 방문을 해보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던 연휴
주차장에서도 볼 수 있는 예쁜 하늘
주차장에 차가 엄청 많은거 보니 맛집 인증
하늘이 너무 예뻐요

 

날씨가 너무 좋다 보니 주말 연휴간

어디든 가봐야지 하고 출발 하게된

남양주 팔당 드라이브 코스 인데요

팔당에 한강을 보면서 가볼만한 곳이

참 많다고 하길래 한번 스윽 가보았어요

 

깔끔한 외관
남양주 브레드 쏭

 

우연히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주차장부터 들어가기가 힘들정도로

사람이 너무 많은 곳이더라구요

인기 있는 카페라서 그런지 장난이

아니였어요! ㅎㅎ 마침 차 하나가

뒤에서 스윽 빠져나가길래 

타이밍 맞춰서 그곳에 주차를 사악

했죠 ㅎㅎ 다행 다행

바로 들어가서 빵들을 구경해 봤어요

 

귀엽게 생긴 빵

 

베이컨 포치

 

생크림 팡도르 이게 맛있던데

 

생과일 크로와상과 조각케익
밀크 촉촉 몽블랑과 아몬드 크로와상
글쓴이 추천 팡도르!

 

다양한 빵들이 먹음직스럽게

잘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하지 하고 있는데

직원분들이 주문하기전에 

자리부터 잡으셨냐고 물어보면서

말씀들을 계속 하시길래

일단 자리부터 잡고 주문을하고

와야겠다 싶어서 서둘러 카페를

올라가 봤어요

 

카페 안내

 

2층이 메인주문하고 빵들이 있고

픽업을 하는 곳이였는데 주차장에서

바로 이어져 있는 곳이 저희는 2층

이였더라구요 ㅎ 오히려 한 계단

내려가보니 1층 라운지가 또 있었어요

 

 

3층 어마어마한 사람들

메인이 3층이였던 것인가요

자리가 앉을곳이 없을만큼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밑에서 체온도 재고 손소독제도

사용하고 하였지만 그래도

사람이 너무 많긴하더라구요

물론 전망은 너무 좋았지만 ㅎ

그래서 한 층 더 위에 4층까지

한번 올라가 보았는데요

 

3층에서 4층 올라가는 계단

계단인테리어도 예쁘네요

4층은 루프탑 같은 곳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햇빛이

아직은 내리쬐는 날씨라 사람은

많지 않았는데 역시나 자리가

없었어요 ㅎㅎ 그래도

전망 하나는 끝내주더라구요

 

4층 입구
인테리어

4층에 올라서자마자 보이는 것은

한강이 한번에 쫘악 보이고 하늘도

높게 펼쳐져 있어서 진짜 가을되기

바로 직전이나 가을에 가면 너무나

예쁠 것 같아요 지금도 좋았는데

그땐 더 선선해지면서 여유롭게

밤까지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경치가 너무 좋음

보이시나요 전망이 너무 좋죠

올라가자마 보이는 대로 사진을

마구 찍어 댄것인데도 뭔가

느낌이 좋네요 ㅎㅎ 

경치가 너무 좋아요 딱 앉아서

커피 한잔 하면서 경치를

즐기면 금상첨화 일 듯해요

 

 

이런 전망을 볼 수 있는 카페가

팔당 드라이브 하다보면 참 많은것

같아요~ 맛집도 그렇고 카페들이

다들 이렇게 한걍뷰로 해놓고

손님들의 발길을 끄는 모습이에요~

 

 

 

이렇게 그늘이 마련된 곳은 역시나

사람들이 모두 자리를 맡아서 

미리미리 선점하지 않으면

아직은 강한 햇빛을 맞으면서

있어야하는 자리밖에 없네요 ㅎ

그래서인지 쇼파자리는 다

비어있었어요 ㅎㅎ

 

 

올라가면 보이는 이런 풍경들이

답답한 마음을 뻥 뚫리게 하는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 같아요 ㅎ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바람도 좋고

너무 좋은 나들이 입니다 ㅎㅎ

늘 집에만 있다가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콧구멍에 바람 좀 쐐려고

했는데 잘 했네요 ㅎ 물론 

마스크를 잘 꼈지만 ㅎㅎ

 

2층에 자리를 잡고 사진!

 

저희는 주문을 위해 2층에서

살짝 기다리다가 자리가 나서

바로 스윽 앉고 주문을 하러갔는데

때마침 저희 자리 앞쪽에도 가방을

놓고 주문 하러 가셔서 야외가

잘보이는 타이밍이 있어서 

바로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 ㅎ

저 앞에 앉으면 더 좋은 전망을

볼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빵들
초코 팡도르
소세지빵과 팡도르

저희는 사실 이전에도 배터지게

먹고 온지라 안먹을려고 했는데

일단 아메리카노는 하나 땡겨야하고

빵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라서

어쩔수 없이... 2개 주문했는데요 ㅎ

사실 너무 맛있었어요 ㅎ

특히 팡토르는 부드럽고 살살

녹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소세지빵은 진짜 너무 배불러서

한개 먹고 포장을 했지요 ㅎ

남은 건 포장도 되더라구요

 

 

이렇게 경치를 즐기면서 커피와

맛있는 빵을 먹고 있자니 모처럼만에

외출해서 데이트하러 나온 보람이

있네요 ㅎㅎ 너무 좋았어요

이제 날씨도 좀 꺽이고 너무 덥지도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비록 너무나 인기 있던 빵맛집이기에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았지만

그래도 자리 잡고 나니깐

여유가 생기더라구요

 

 

생과일 크로와상
크로와상
결국 포장해간 크로와상

여기 브레드쏭은 크로와상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찾아보니깐~ ㅎ

그래서 배가 너무 터질 것 같았기에

언제 또 오겠냐는 생각에

여기서 인기가 제일 있다는

크로와상을 2개 포장해서 아까

남은 소세지빵과 함께 가지고

왔어요 ㅎㅎ 결과는 성공적..

팡도르로 맛있었지만 크로와상도

괜찮더라구요 ㅎ 역시..

근데 아이스아메리카노가 6500원

아주 후덜덜한 가격인데

그래도 .. 흠.. 비싸긴해도.. 비싸네요..

ㅎㅎ 

 

크루와상

그리고 안내에 보니깐 워낙 인기가

많아서 크루와상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한정이 되어있더라구요

1인당 3개! 그만큼 인기가 있는것인가

어쨋든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ㅎ

남양주 데이트코스로 커플들도

많이 찾고 가족단위로도 와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들이 참 좋아

보이더라구요 ㅎㅎ 얼른 코로나가

없어져서 더 여유있게 즐기면서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나중에 남양주 팔당 드라이브를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들러보세요

물론 저는 평일이나 여유 있으실때

사람이 없는 시간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ㅎㅎ 

 

 

 

 

브레드쏭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10 · ★4.33 · 생방송오늘저녁 1423회

m.place.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