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동 맛집 통참숯화로구이가 인상적인 고시레

일상

by 배불배불배불이58 2021. 12. 23. 17:25

본문

728x90

명동 맛집 명동고시레

 

명동 맛집을 찾는다면 특히나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명동에서 통 참숯화로구이로

맛집으로 소문이난 명동 고시레를

방문해보기를 추천 해본다.

 

 

내부 좌석 모습
명동 고시레 내부좌석 모습

 

방문을 한 시간이 오후 5시 정도밖에

안된 시간이여서 손님이 별로 없었지만

먹기 시작하고 6시정도 이후가 되고나니

손님들이 밀려 들어오기 시작하였다

맛집이라고 소문난 여러 곳들을 가보았지만

고기 맛집은 특히나 많고, 고깃집들은

고기가 비슷하겠지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상당히 맛있게 먹은 명동 맛집이다.

 

 

명동맛집 고시레 메뉴판

 

메뉴판 사진

 

소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있고

특양구이 대창구이 등 다양하다

점심메뉴도 구비가 되어있어서

보통 주변 직장인들의 점심 식사로

고추장 불고기 쌈밥이나 뚝배기김치찌개

양품이 김치찌개 등도 상당히 인기가

있을 것 같다. 하지만 고기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우리는 가브리살과 돼지갈비

메뉴로 선택하여 주문 하였다

 

기본찬
신선한 밑반찬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 세팅을 하는데

기본적으로 대파김치도 있고 배추김치

그리고 배추샐러드, 양파절임 등

정갈하게 잘 나왔고 특히나 인상적이였던건

직접 수제로 만든 찍어먹는 된장 이였는데

계속 추가로 달라고할정도로 짜지도 않고

맛이 좋아서 고기와 쌈을 먹을때 최고였다.

 

 

수제로 만든 장 같았다

 

참 인상적이였던 된장, 쌈장? 콩도

그대로 있고 투박해보이지만 맛도

짜지도 않고 좋아서 그냥 먹을 수도

있을 정도로 좋아서 직접 만들것이라고

생각을 해보았는데 맛있어서 계속

추가해서 고기와 같이 먹었다

 

 

먹다가 찍어본 도라지무침

 

도라지무침도 같이 나오니깐

숯불에 구워서 먹으면 이것 또한

졸맛탱이라고 보면 된다

그냥 먹어도 되지만 숯불에 살짝

구워먹으면 더욱더 풍미가 살아나는

느낌이다

 

 

쌈야채
정원을 준듯한 느낌의 쌈야채

 

쌈야채도 요즘 채소값을 잘 모르지만

그래도 상추도 비싼걸로 알고 있는데

다양하게 쌈야채가 준비되어 나와서

너무 맘에 들었다. 상추도 신선하고

고기와 안성맞춤. 기호에 맞게 골라서

쌈을 싸먹을 수 있게끔 제공되고

상추를 더 달라고 해서 먹을 정도로

괜찮았다.

 

 

 

 

통참숯화로구이
명동맛집 통 참숯화로구이 의 통참숯

 

통참숯이라석 그런지 사진에는 못담은

아주 새빨간 통참숯으로 나왔고

여기에 구워먹으면 맛이 없을래야

맛이 없을수가 없다.. 숯이 참 좋았다

참숯..

그리고 바로 준비된 우리의 가브리살

 

 

고기의 퀄리티가 상당히 만족스럽다
가브리살

 

명동고기맛집 으로 소문이 날만 한것같다

고기질도 좋고 특히나 고기를 굽는 고기판과

통참숯이 너무나 고기 맛을 더 끌어 올려주는

것 같아서 인상적이였다.

 

 

명동고기맛집 가브리살
가브리살

 

오랜만에 가브리살을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다. 연기를 빨아드리는 후드도

파워가 엄청 세서 가게가 고기 연기로

가득차지도 않고, 참숯에 구워서인지

고기의 맛이 정말 좋았다.. 또 먹고 싶은

생각이 계속 드는 가브리살 맛이다

담백하면서도 쫀득하고 육즙도 살아있고

처음 한 입 먹었을때 너무나 맛있었던 생각이

계속 난다.

 

명동맛집 가브리살

 

처음엔 그냥 고기에 소금만

살짝 찍어 먹고 그리고 이후엔 고기와 수제 된장

그리고 그 다음엔 상추쌈에 대파김치를 곁들여

고기를 같이 먹고 그리고 도라지구이하고도

같이 먹고 대파김치하고도 같이 먹고

무한으로 먹을 수 있을 만큼 맛이 좋았다

또 가고 싶다

 

 

 

 

ㅗ기 한 쌈

 

고기와 다양하게 나온 쌈채소와 함께

양파절임소스도 같이.. 마늘도 넣고

이렇게면 계속 먹을 수 있다

 

 

돼지갈비도 먹었다

 

가브리살을 정신 없이 먹고 추가주문을

할때 진짜로 가브리살을 더 시키고 싶었지만

돼지갈비도 꼭 먹어보고 싶어서

돼지갈비도 시켰는데 역시 돼지갈비도

맛이있었다 하지만 배가 고픈 상태에서

먹었던 첫 고기 한입의 가브리살을 이길 수는

없었던 것 같다 .. 추천 해본다면

가브리살과 돼지갈비 둘다 꼭 시켜먹어보길..

명동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는 이유를

알 것 같다.

 

솥밥

 

공기밥을 주문하려는데 솥밥 밖에 없어서

그대로 솥밥을 주문하였는데. 솥밥이여서

그런지 밥맛이 더 좋았다 그리고 밥을 퍼내고

둥굴레차를 부어서 누룽지탕처럼 먹는 것도

좋았다. 역시 고기는 밥과 함께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다... 너무 좋은 추억을 가지고 온

명동 맛집 고시레 명동 고기 맛집으로 

추천 한다.. 서울에 고깃집이 상당히 많지만

명동 고깃집 중에서는 맛있는 고깃집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것 보니 찐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생각한다.

 

 

 

고시레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1 · 블로그리뷰 22

m.place.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