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당동 맛집] 술집이 이렇게 요리가 맛있다니 이자까야 시미베!

카테고리 없음

by 배불배불배불이58 2021. 10. 25. 17:56

본문

728x90

신당동 술집추천 이자까야 시미베

지인의 추천으로 찾아가게 된

신당동에 위치한 이자까야 시미베

일식당의 느낌도 나고 술집 맛집의

느낌들을 모두 가지고 있는 곳이라

한번 가보고 나중에 다시 한번 또

꼭 오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글을 올린다

 

입구에 간단한 시미베 간판

 

신당역 8번출구에서 나온 방향으로

5분정도도 안되는 시간 만큼 조금 걷다

보면 써브웨이 지나서 바로 2층에

위치해 있다. 1층에 따로 안내 표시가

없는 것 같은데 2층에 보면 운치 있는

창문이 보인다

 

가게 내부에서 본 바깥 사진

 

위치가 충무로아트센터와 그 옆에

있는 스타벅스가 있는데 바로

맞은편 건너편이라고 생각하면

찾기 편하고 신당역 8번출구 (6호선 출구)

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서 써브웨이

만 지나면 2층에 보인다.

 

창가석

 

창가석에 앉으면 맞은편에 저렇게

충무로 아트센터가 보인다

신당역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여튼 소개로 온거지만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라 몇 글자 적어보는 중이다

 

 

 

매장 내부 모습

 

매장에 손님들이 상당히 많아서

따로 고민 없이 창가석에 앉았다

창가석은 4자리 정도 있었는데

나중에 계산하는 곳 바로 옆에 였다

오히려 나는 창가로 밖을 쳐다보면서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더 맘에 들었었다

 

창가석 뒤에 4인석

 

창가석 뒤에 있던 4인석인데 손님들이

계시다가 나가고 자리를 치웠을때

살짝 사진을 찍었다. 가족단위로

온듯한 느낌이였는데 다양하게 손님이

커플도 있고, 친구들도 있고

각각 단위 별로 있었다

 

 

시미베 메뉴판

 

신당역 술집 시미베 메뉴판

메뉴판에 넘기기편하게 집게로

한장씩 집어놓은 세세한 센스

메뉴를 하나하나 훓어보면

일단 야마모리스시가 메인으로

모듬 사시미의 각종 스시들이

종류 별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메뉴 구성이 있고

고마사바 유부도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우리는 그중에서 야마모리스시부터

일단 시키고 기린 생맥주와 함께

주문 하고 먹다가 더 시키기로 하였다

 

먼저 나온 기린 생맥주

 

빠르게 나온 기린 생맥주 

하루종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걷다가 보니 시원하게 바로 원샷

할 수 있을만큼 좋았던 기린 생맥주

평소에 소주파 이긴한데 이곳엔

일반 소주는 팔지 않아서

일단 생맥주 한잔씩 먹고 하이볼로

변경해서 드링큉드링큉 ㅎ

 

 

야마모리스시

 

처음 주문한 야마모리스시 (40,000원)

야마모리스시가 각종 회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고 그 밑에 조그마한 김밥에 우엉과

오이 등이 말려있는 것들을 같이 주셨는데

회하고 같이 먹으면 그 맛이 일품 이였다

회도 퀄리티가 좋아서 가격대비로도 만족

스러운 느낌!! 너무 맛있었다 이날은

아쉽게 가다랑어가 다 떨어져서 대신에

전복으로 주셨었다

 

 

비쥬얼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계속 사진을 찍고 싶은 모습

먹기도 살짝 아까울만큼 예쁘게

담아주셨다.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음식 비쥬얼 ㅎㅎ 인스타감성

 

 

앞에 스시를 들고서 사진을찍어서

앞에껄 찍고 싶었는데 자연스럽게

뒤에 스시가 포커싱 되서 어처구니

없는 사진으로 나왔지만

시미베라는 로고가 뚜렷하게

나와서 올려본다 ㅎㅎ

어쨋든 너무 맛이 있었음

 

 

 

 

이렇게 마끼와 함께 먹는 스시

이렇게 마끼위에 스시에 살짝 간장

찍어서 올려서 함께 한입에 먹으면

그 맛이 끝내준다~!

술이 술술 들어간다

크으 또 먹고 싶은 그맛..

 

 

 

 

하이볼 추가 ㅎ 맥주보다는

그래도 하이볼이 낫지 않을까

싶어서 시킨 가쿠 하이볼에 토닉워터

를 넣은 하이볼~ 은근히 취하는

이 맛 ㅎㅎ 계속 땡기는 느낌

오히려 스시랑 깔끔하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추가로 주문한 항정살구이

또 아무래도 안주는 고기, 식사도

고기, 늘 고기를 더 좋아하는

나이기때문에 빠질 수 없이

많은 메뉴 중에 항정살 구이를

선택해서 시켰는데

 

 

 

항정살구이와 함께 당근퓨레로

소스를 그릇에 같이 플레이팅을

해서 주시는데 같이 소스를 찍어서

먹어도 당근맛보다는 오히려

부드러운 소스 느낌으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식으면 기름기가 좀 있을 수 있는게

항정살구이기때문에 빨리빨리

따뜻할 때 먹을 수록 더 맛있다

 

 

이렇게 소스를 찍어서 같이 나온

채소와 함께 항정살구이 한잎

그리고 하이볼 한 입 먹으면

아주 맛있다. 신당동에 이렇게

맛있는 이자까야가 있을 줄이야

아주 좋군.. 다음에 또 와야지

 

유부도로

 

지인 추천으로 간 곳이라 지인에게

놀러왔다고 카톡을 했는지 그 부분에

나중에 사장님이 들으셨는지

어떻게 아시구 유부도로를 서비스로

주셨다 .. 오예쓰 지인찬스 최고 ㅎ

유부도로 !!

이게 엄청나게 맛있었다 ㅎ

부드럽고 고소하고 등등 말로

표현하기 너무 어렵지만 상당히

맛있었는데 어마어마한 서비스를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다

다들 주시는건 아니기에 더더욱 ㅎ

 

 

 

 

그리고 삼치조림도 .. 역시 서비스로

아이구.... 진짜 너무 감사해서 몸들바를

모르겠습니당 ㅎㅎ 그래서 하이볼을

계속 추가함... ㅎㅎ 멈출 수 없어!

삼치조림도 엄청 고급 음식느낌이 나고

간장을 안찍고 먹어도 담백하고

짭조름해서 참 맛이 있었다 하이볼하고도

너무나 잘 어울렸다

소주만 팔면 더 좋았을거같은데 그 부분이

너무나 아쉽 ㅎㅎ

 

 

 

 

디져트까지 치즈케이크를 서비스로..

엄청나게 많이 서비스를 주셨다..

신당동 이자까야 시미베 잊지 못할듯하다

서비스와 친절 그리고 맛이 엄청나게

최고 였다 ㅎㅎ 단골이 되고 싶은

그 곳 시미베

추천 'ㅡ'~! 찐맛집 인정

 

 

728x9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