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버즈2 라벤더 공짜로 ㅎ

요모조모

by 배불배불배불이58 2021. 9. 9. 10:46

본문

728x90

삼성이 이를 갈고 만들었다는 것이

이번 신상 갤럭시 버즈2 인것인가

회사에서 선물로 받게 된 갤럭시 버즈2

두둥 ㅎㅎㅎ 'ㅡ'

 

갤럭시 버즈2

색상은 하얀색, 검정색, 올리브, 라벤더

이러한 색상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듯

어쩌다보니 보라돌이 색깔이 라벤더 색상

ㅎㅎ 로맨틱한 라벤더 라고 하는데

 

상자케이스는 요렇게 생김

작고 귀여운 느낌

사실 아직도 줄이 있는 이어폰을

쓰는게 더 편한 느낌이지만

이런게 있으면 그래도 한번써볼까

라는 생각도 들긴 든다

하지만 보통 밖에 다닐때 귀에

꼽고다니다가 빠지거나

떨어지면 잃어버리기 쉽상일것

같아서 줄이 있는 이어폰을

선호하는 편인데 ㅎㅎ

공짜는 못참지

 

갤럭시버즈2 상자 뒷면

2Way 스피커 채용

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좋은 것 같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주변 잡소리들을 98프로

정도 잡아준다고하니

음악 듣거나 게임할 때

괜찮을듯 'ㅡ' ㅎ

불필요한 소리 차단 기능은

아주 뭐 요새는 기본인 느낌

 

 

상자를 열어보면 일단 하얀 색상의

케이스가 들어있고 밑에는 

충전기 인듯 'ㅡ'? ㅎ 

전체적으로 구욤구욤하네

쬐끄많고 아주 가볍고

 

삼성 로고

삼성 갤럭시 버즈2

삼성이 야심차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어쨋든 모양은 비슷

주변 소리듣기 설정이 3단계까지

가능하다니 은근히 

이런저런 기능들이 많군요

 

이 가격대에 이정도 스팩을 가진

무선 이어폰이라면 참으로 괜찮은

것 같다 'ㅡ' 돈주고 사면 13만원

정도라고 한 거 같은데 ㅎ

 

 

 

안에 모양이 은은한 라벤더 색상

하나하나가 무게가 엄청 가벼운 편

5g 'ㅡ'? 5그람 정도의 무선 이어폰

이라고 하니 엄청나게 가벼운데

길게누르거나 한번 클릭, 두번 클릭

및 세번 클릭 등 기능을 조정하고

필요에 따라 특정 컨트롤을

비활성화할 수 있다고도 하니

신기하군요

 

 

갤럭시버즈2

갤럭시 버즈2 배터리 성능도

크기도 작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있고 한대도 보통 수명이 5시간

정도는 안정적으로 간다고 하고

길게는 7시간 'ㅡ'? 

7시간 반도 간다고 하니깐

상당히 괜찮은편 

작고 그러니깐 회사에서 살짝

끼고 있어도 ? ㅎㅎ

 

케이스 내부 모습

전체적으로 작고 귀여우면서

아무래도 나같이 갤럭시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는 안정적으로

좋은 기능들을 제공해주는 느낌이군요

ㅎㅎ 모처럼 또 이런 것들이 생기니깐

너무 좋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